자유게시판

클로에

무자본 백법할려는데 어느서버가 사람많나요?

네냐플 이별앞에눈물 2011-07-30 13:11 545
이별앞에눈물님의 작성글 2 신고

무자본으로 백법을 하려고 하거든요

 

아무래도 파티를 해야 하려면 사람이 많은서버에서해야 될거 같은데

 

어느써버가 사람이 제일 많나요? ㅇㅅㅇ?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choco틴s
    2011.07.30
    그만큼 매크로도 많지만요.
  • 이자크
    네냐플 S질내E사정X
    2011.07.30
    사람많은건 하이아칸이 甲이 아닐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