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자본으로 백법을 하려고 하거든요
아무래도 파티를 해야 하려면 사람이 많은서버에서해야 될거 같은데
어느써버가 사람이 제일 많나요? ㅇㅅㅇ?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choco틴s2011.07.30그만큼 매크로도 많지만요. -
네냐플 S질내E사정X2011.07.30사람많은건 하이아칸이 甲이 아닐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