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 운영자들은 허수아비인가요?

하이아칸 댜블로해병 2011-07-29 10:16 431
댜블로해병님의 작성글 1 신고

메크로가 사방천지 판치는데 그런거 안잡나요?.

아님 일부러 방치하시는건가...

메크로들이 이리 판치니 사람들이 접는거겠네여...

거기다 렉은 렉대로 더럽게 걸리고

버벅이고

에효 운영하실꺼면 재대로좀 해주시지 이건무슨..

메크로게임도아니고.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殺〃온류
    2011.07.29
    네 허수아비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