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가 사방천지 판치는데 그런거 안잡나요?.
아님 일부러 방치하시는건가...
메크로들이 이리 판치니 사람들이 접는거겠네여...
거기다 렉은 렉대로 더럽게 걸리고
버벅이고
에효 운영하실꺼면 재대로좀 해주시지 이건무슨..
메크로게임도아니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殺〃온류2011.07.29네 허수아비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