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버닝 105재분 어쩌라고?

하이아칸 숏소드굿이브닝 2011-07-29 09:42 501
숏소드굿이브닝님의 작성글 1 신고

버닝템 무게때문제 제한걸려서 재분을 못하네요 ㅡㅡ

버릴수있게 해주던가 상황 뭐같네 아ㅇㅎ...

 

 

 

 

하이아칸 세이라 피란기 삽니다.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린샤
    2011.07.29
    나르비크 휴지통에 넣으시면 버려집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