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하면 엄연한 범죄 맞죠??
그럼 신고해버리면 되겠네. 이 게임 운영진들은 방조죄로 넣어버리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나츠메★2011.07.28ㅋㅋㅋㅋㅋㅋㅋ 댁이 신고 하면 뭐 될거 같음? 댁이 신고해봤자 콧방귀도 안뀜. 운영진 맘에 안들면 게임 접던가.
1
솔직히 말하면 엄연한 범죄 맞죠??
그럼 신고해버리면 되겠네. 이 게임 운영진들은 방조죄로 넣어버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