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그냥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해버려??

하이아칸 미즈호시 2011-07-28 18:55 542
미즈호시님의 작성글 1 신고

솔직히 말하면 엄연한 범죄 맞죠??

그럼 신고해버리면 되겠네. 이 게임 운영진들은 방조죄로 넣어버리고.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나츠메★
    2011.07.28
    ㅋㅋㅋㅋㅋㅋㅋ 댁이 신고 하면 뭐 될거 같음? 댁이 신고해봤자 콧방귀도 안뀜. 운영진 맘에 안들면 게임 접던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