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만 이런겁니까!
루시안 2차스킬 배워야하는데!
2차스킬 퀘스트 받기는커녕 엔피시 클릭자체가 안되네요 눌러도 대화창도 안뜨고..
다른 엔피시들은 다 클릭 되는데
빨리 이거 수정좀해주세요 영자님들아~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히토와나세2011.07.29루시안2차스킬선행조건 검색해보고 하나하나 꼼꼼히 확인 다시 해보세요 -
네냐플 히토와나세2011.07.29제가 루시안 키우니까 아는데 님이 선행조건을 만족 못 시켜서 그래요 저도 첨에 말걸면 대답없엇고 충족조권 체우니까 말걸던데요? -
네냐플 『제이키아』2011.07.28네 확인 했는데 그래도 진행이 안되네요 ㅜ -
네냐플 히토와나세2011.07.28님 전에 단 글 확인 안햇나요 제가 설명 드렷는뎅 -
네냐플 『제이키아』2011.07.28ㅜ 해봤는데 아예 npc클릭 자체가 되질 않아요.. 퀘스트 열어봐도 아무것도 안뜨구요 ㅜ -
하이아칸 언더웜2011.07.282차스킬습득 조건보면 라그랑즈쾌검술이 1렙으로 되어있을꺼에요, 스킬창 열어서 쾌검술 1렙으로 맞춰놓고 다시 해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