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 난 지금 게임접속안해서 모르겟지만 안되면 기달려 -_- 지금 님 행동이 올바르다고 봄?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Юра2011.07.28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도배해놨던 글 다 지워졌네 -
네냐플 계좌2011.07.28솔직히 이게 정답임.. 쓴다고 달라지는것도없고.. -
네냐플 하르피아2011.07.28사놓은 캐쉬템이 아까우니 그렇죠 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