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겜못해서 죽은 귀신이라도 붙엇니

네냐플 히토와나세 2011-07-28 12:51 414
히토와나세님의 작성글 3 신고

뭐 난 지금 게임접속안해서 모르겟지만 안되면 기달려 -_- 지금 님 행동이 올바르다고 봄?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Юра
    2011.07.28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도배해놨던 글 다 지워졌네
  • 루시안
    네냐플 계좌
    2011.07.28
    솔직히 이게 정답임.. 쓴다고 달라지는것도없고..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하르피아
    2011.07.28
    사놓은 캐쉬템이 아까우니 그렇죠 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