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영자 윈7들에게 무기지급해라

하이아칸 라우라보디비히 2011-07-28 12:30 449
라우라보디비히님의 작성글 5 신고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상큼한레몬소녀
    2011.07.28
    윈7인데 계속 깔아봤지만 안들가진다는...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깁슨G400
    2011.07.28
    윈7 versioninfo 진짜 해결안하면 ㅡㅡ
  • 루시안
    네냐플 GREED
    2011.07.28
    몇번 다시 깔아봤는데 똑같습니다ㅜㅜ
  • 티치엘
    하이아칸 xp쥬스피앙
    2011.07.28
    ?? 어쨰서.... 무슨문제라도 있나요? 제가 윈7인데 ㅇㅅㅇ
  • 밀라
    네냐플 님아던점여
    2011.07.28
    윈7 어케들가죠 ....다시까라야하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