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3D몹. 왜 렉이 걸리는걸까요!?

네냐플 구름씌 2011-07-28 00:10 465
구름씌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1년전에 컴을 바꿨습니당'ㅅ'

...근데 수상한과일 이벤할때도 렉 씐이나게 걸렸고...

암석고원 따라가서도 씐나게 걸렸고<

이게 컴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게임상에서 문제가 있는게 아닐까용 :3

...열띈 토론의장 <<<<<< 쪽의 글인거같은 스멜<

싸우는건 보고싶지 않습니다, 예;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레이위
    2011.07.28
    필드 나가서 렉 걸리면 환장하죠. 챕터 깨러 가서 보스 앞두고 렉으로 세 번 팅겨보셨나요-_- 대체 이 게임 구조가 어떻게 되어있길래 그런 건지 모르겠어요. 요즘 나온 3D 게임도 멀쩡히 돌아가는데 말이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