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노,. 놀랐잖아 이런 욕나올뻔했네

하이아칸 xp쥬스피앙 2011-07-24 19:47 499
xp쥬스피앙님의 작성글 1 신고

뭔 이벤 시작 15분전에 오류떠서 종료되... 미쳣..나

하마터면 이벤도 못할뻔 ㅠ

 

다행이 들어와져서 너무 다행인 ㅇㅅㅇ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필링앤러브
    2011.07.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