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라고 메세지뜸? 아님 그냥 인벤에 들어옴?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hop2011.07.24앞에 메세지창뜸 -
네냐플 루비조각2011.07.24채팅창에 뜹니다. 맨처음 외치기 뜰 때 동시에 말이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