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버닝장비못버리나요..?ㅠ
복잡하고..자리도 차지하구 무게도 나가구
버릴수도없다니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카루세이v2011.07.23나르비크 마법상점옆 휴지통에 넣으시고 바로삭제해버리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