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타입은 베기형인데...

하이아칸 포럴 2011-07-23 08:56 525
포럴님의 작성글 2 신고

스텟은 찌르기형으로 되어있어요...이거 저의 과실인가요?

레벨업해도 찌르기오르고  게임 보상받으면 베기형칼받아요..전찌르기인데..

잘못된건가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23
    베기로 가실 거라면 베기스킬만 올려주시면 되겠지만 찌르기로 가실거라면 클라드의 스킬의 달인 재분배를 이용하시면 찌르기형으로 타입변경 가능합니다
  • 시벨린
    네냐플 칼루니엔∥
    2011.07.23
    레벨업했을 때 스탭이 올라가는 건 찌르기형 스킬을 많이 올리셨다는 뜻이예요. 핵 보정받고 싶으시면 베기형 스킬을 올리셔요. 너무 늦었다 싶으면 재분배 추천드립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