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게임중에 랙이 살짝살짝 걸리는데요.

네냐플 마우스키보드 2011-07-23 07:47 425
마우스키보드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동중이나 전투중에 잠깐씩 멈추고 다시 이어지고

계속 그러네요.


현재 컴사양은 데네브955+5850+램4기가, 윈7

와우나 스타2에선 전혀 문제없어요.

랜더링타입바꿔도 마찬가지고.


플리마켓가서 버벅이는건 전혀없는데, 중간에 멈추고 다시 이어지고

이게 말썽이네요.


저만 그런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