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달만에 다시하는데 왤케 버벅거리는거죠..
저처럼 최근에 렉이 심해지신분들도 있는반면
렉을 못느끼는분도 계시고 .. 머가 다른거죠 그분들이랑..
한달전만해도 전혀렉없이 텔즈 잘만했는뎁..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토마토초콜렛2011.07.23컴터 사~!!
1
한달만에 다시하는데 왤케 버벅거리는거죠..
저처럼 최근에 렉이 심해지신분들도 있는반면
렉을 못느끼는분도 계시고 .. 머가 다른거죠 그분들이랑..
한달전만해도 전혀렉없이 텔즈 잘만했는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