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렉 해결법좀 알려주세요...

하이아칸 후려쳐。 2011-07-23 01:12 369
후려쳐。님의 작성글 1 신고

 

 한달만에 다시하는데 왤케 버벅거리는거죠..

 

  저처럼 최근에 렉이 심해지신분들도 있는반면

 

렉을 못느끼는분도 계시고 .. 머가 다른거죠 그분들이랑..

 

 한달전만해도 전혀렉없이 텔즈 잘만했는뎁..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토마토초콜렛
    2011.07.23
    컴터 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