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챕터10-1을 하는데 안되네요 버그같은데요.. 이거

하이아칸 악어의비상 2011-07-22 23:48 385
악어의비상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른쪽 부분 미로에서 소리발판 다 하구 문다열고 열쇠가지고 대저택 입구까지 왔는데 원래 거기에 이벤존이 떠야되는데 이벤존이없네요 재접해도 그렇고 첨부터 다시해도 안뜨네요 이거 버근가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風天
    2011.07.24
    팀 하고 가셨으면 팀 해체 했다가 팀 다시 만들면 이벤트존 보이더라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