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회피재분배를 까먹고 못했어요..

하이아칸 기간동안 2011-07-22 23:43 351
기간동안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렙75인데 버닝레벨업에 신경쓰다 까먹고

69때 하는 회피재분배를 못했습니다..ㅠㅠ

어떻하죠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물빛나무
    2011.07.23
    상관없슴 탱커로가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