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렙75인데 버닝레벨업에 신경쓰다 까먹고
69때 하는 회피재분배를 못했습니다..ㅠㅠ
어떻하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물빛나무2011.07.23상관없슴 탱커로가여
1
지금 렙75인데 버닝레벨업에 신경쓰다 까먹고
69때 하는 회피재분배를 못했습니다..ㅠㅠ
어떻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