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편지나 우편보내기 같은거없음???

네냐플 해구신 2011-07-22 19:52 764
해구신님의 작성글 1 신고

다른아이디캐에다 돈하고 템좀보내려는데 그런기능있나요??

그리고 수수료도있음 머보낼때??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7.22
    있었는데 한 5년전쯤인가 없어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