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못하겠다...급행퀘 재료모으기도 힘들고((무자본 첨하는 유저는 더더욱))
재료를 일일히 모으자니 오토들때문에 힘들고 잘 안나오는것도 있고 또 직접 사서하자니 너무 비싸고
스승들은 도와주지도 않고...혼자 알아서해라식...그냥 안하고 말지ㅡㅡ짜증만 나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헹님2011.07.22스승을 줫같은것들을 만나니깐 -
네냐플 이르미스2011.07.22?? 65까지는 도와줄텐데? 재료템이랑 다 ^^ 그뭐냐 벚꽃비만 안도와주지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