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섭 안고칠꺼임 ㅡㅡ?

하이아칸 수학교과서 2011-07-22 09:09 439
수학교과서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섭 캐릭터창 들어가면 꺼지는지

16시간 정도 지난거 같은데

글올려도 안고치는건 뭐죠 ??

사유를 올려주시던가 아무런 말도 없이 이러면 안되는거잖아요

어떤 게임도 아무런 말 없이 이러는거 본적이 없는거 같네요

사유를 올려주시던지 빠른 시간안에 고쳐주시던지 답을주셔야죠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흑전사힘
    2011.07.22
    옳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