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섭 캐릭터창 들어가면 꺼지는지
16시간 정도 지난거 같은데
글올려도 안고치는건 뭐죠 ??
사유를 올려주시던가 아무런 말도 없이 이러면 안되는거잖아요
어떤 게임도 아무런 말 없이 이러는거 본적이 없는거 같네요
사유를 올려주시던지 빠른 시간안에 고쳐주시던지 답을주셔야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흑전사힘2011.07.22옳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