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이고, 오늘보니까 얼음계열 찍혀있더라구요. 돈은 60만원바께 없고 ...
템도 없고 ..... 렙은 20이구요.
테일즈위버 많이 바꼈나요? 챕터 퀘스트가 0개로 나오던데. 다 깨서 없는건가 ;;;
처음부터 다시 키우는게 재밌겠죠? ㅇㅅㅇ)... 난 화염계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니넹....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유키테디2011.07.21아 ... 정말 감사합니다 우왕! ^_^ -
하이아칸 현미야쪽쪽2011.07.21처음부터 다시하시는게 100배 1000배 낫습니다 ㅎ 렙6때 꼭 스승관계맺으시구요 졸업할때 전액지원받으시고 요새 버닝퀘스트라고 이벤하고있으니 틈틈히하시면 못해도 3일내로 99찍습니다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