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지금 테스트 서버 접속 돼는분~?

네냐플 전진하자 2011-07-21 20:11 522
전진하자님의 작성글 5 신고

ㅇㅅㅇ?

테스트 서버 돼시는분~??

있나여~?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tenar1
    2011.07.22
    다 안될걸요 ㅜㅜㅜ
  • 루시안
    네냐플 현란스텝소유자
    2011.07.22
    아 갑자기 캐릭터창가서 선택하면 팅기네 어이없네 운진님 고쳐주세여 답답하네 ㅠ-ㅠ
  • 보리스
    하이아칸 먼진
    2011.07.21
    난 그오류조차도 안뜨는디....ㅠ
  • 티치엘
    네냐플 ☆DOLL
    2011.07.21
    inphase 오류떠요
  • 조슈아
    네냐플 Zodiac
    2011.07.21
    저만않되는게아니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