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초짜입니다. 스승구해요ㅜ

네냐플 토티형 2011-07-21 12:17 399
토티형님의 작성글 1 신고

처음 테일즈를 접하는 초짜입니다. ㅜ

혼자 하기엔 힘든지라 스승구해서 열심히 해보고싶은데..

스승 되주실 분 계십니까?ㅜ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守護天使
    2011.07.24
    그냥 접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