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과연 12시 30분에 접속이 될까요?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21 12:16 423
별접기님의 작성글 3 신고
심심한대 댓글놀잉!
전체 댓글 :
3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21
    낮잠 한시간 쯤 자고 오면 되려나 ㅡ,ㅡ
  • 시벨린
    하이아칸 기간동안
    2011.07.21
    연장 된다에 한표..언제나 늘 그랬으니까
  • 티치엘
    하이아칸 카루세이v
    2011.07.21
    곧 연장공지 뜨겠죠 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