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로드인크시세가?!

하이아칸 홈므* 2011-07-21 11:28 472
홈므*님의 작성글 1 신고

하칸에서하는데 로드인크 시세가어케대요? 화분에서떳는뎁

시장가니 1600정도에팔든데 저는 1200에도안팔리고;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대망
    2011.07.21
    1200정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