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근데 서버통합은

하이아칸 Nauplion 2011-07-21 11:19 580
Nauplion님의 작성글 7 신고

레알 필요하지 않을까 싶음

 

전에 키우던 레코캐릭 잠깐 들어갔었는데

 

날비워프 텅텅 날플 텅텅 클플에 보이는 상점은 눈으로 봐도 30개가 될까말까 해보이고

 

그래도 구슬값 싼건 부럽더라..

전체 댓글 :
7
  • 보리스
    네냐플 페르。
    2011.07.21
    shop님 다른게임도 아이디 겹침 현상없애려고 아이디 바꾸는 시스템 하던데 그것도 모르셨나 우물안에만 계시네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21
    상점이 30개 ? 많네요; 두르섭은 주말되면 ㄱ- 클플, 날플 합쳐서 30개 쯤 될까 ... ?
  • 루시안
    네냐플 shop
    2011.07.21
    겹치는거
  • 루시안
    네냐플 shop
    2011.07.21
    아이디 겾치는걸해결봐야 통합을하지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바체스
    2011.07.21
    사람없는 서버만 신규유저이벤트 하면될듯한데 안하니까 문제..이건 여러번 거론되었던 거지만 운영팀이 눈팅조차 안하니..
  • 티치엘
    하이아칸 카루세이v
    2011.07.21
    몇몇 서버는 진짜 통합했으면 좋겠습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솖님
    2011.07.21
    아노랑 하이아칸 합치고 나머지 서버 다 합쳐도 아노+하칸이 더 인간 많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