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일즈 왜 이레요 ??

하이아칸 암울한거북이 2011-07-20 21:47 557
암울한거북이님의 작성글 1 신고
예전엔 않이랫잔아.... 무슨 3년만에 왓는대 왤캐 오토가 판치징 ㅇㅅㅇ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xp쥬스피앙
    2011.07.21
    옛날에도 판쳤지만.. 텔즈가 패치되면서 사람이 많아지니 더 판치는듯하네요 ㅇㅅ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