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엔 않이랫잔아.... 무슨 3년만에 왓는대 왤캐 오토가 판치징 ㅇㅅㅇ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xp쥬스피앙2011.07.21옛날에도 판쳤지만.. 텔즈가 패치되면서 사람이 많아지니 더 판치는듯하네요 ㅇㅅ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