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어째서하칸만사람이많을까요

하이아칸 영에 2011-07-20 21:44 538
영에님의 작성글 3 신고

아노도꽤많긴하지만 그래도하칸보단 덜하더군요..

하칸에뭔가있나요?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7.21
    짱개 심리 ㅋㅋㅋ 맞는 말이네요 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길가다잠든곳
    2011.07.21
    짱개심리겠지
  • 티치엘
    하이아칸 xp쥬스피앙
    2011.07.21
    사람 심리가 사람이 많은곳에 들어가려는 심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하이아칸이 유일한 혼란..? 일때 가입해서 (서버 옆에 뭐시기 원활 그런거..) 하칸에 키우고있고요 아무래도.. 그렇지 않을까요?? (제생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