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성먹어밧자 윙으로 사재기만하지
풀지는않고 말이야 성먹은클이 서버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하는대 ㅡㅡ
배달해달라고하면 뭐? 님이 성먹으셈?? ㄷㅈ?
개념을 밥말아먹엇나;
아예 윙을그냥 마을상점에 푸세요 사는가격과 파는가격 같게 좀조아 이러면??
그럼일단 사재기는 못하는거고
짱께 메크로 는... 지금 이걸따질 겨를이잇나 ?
- 전체 댓글 :
- 0
성먹어밧자 윙으로 사재기만하지
풀지는않고 말이야 성먹은클이 서버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하는대 ㅡㅡ
배달해달라고하면 뭐? 님이 성먹으셈?? ㄷㅈ?
개념을 밥말아먹엇나;
아예 윙을그냥 마을상점에 푸세요 사는가격과 파는가격 같게 좀조아 이러면??
그럼일단 사재기는 못하는거고
짱께 메크로 는... 지금 이걸따질 겨를이잇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