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화폐용 윙

네냐플 킬러들의수다 2011-07-20 17:18 506
킬러들의수다님의 작성글 0 신고

성먹어밧자 윙으로 사재기만하지

풀지는않고 말이야 성먹은클이 서버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하는대 ㅡㅡ

배달해달라고하면 뭐? 님이 성먹으셈?? ㄷㅈ?

개념을 밥말아먹엇나;

 

아예 윙을그냥 마을상점에 푸세요 사는가격과 파는가격 같게 좀조아 이러면??

그럼일단 사재기는 못하는거고

 

짱께 메크로 는... 지금 이걸따질 겨를이잇나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