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막시민 챕터5 제대로 막힘

하이아칸 asd1008 2011-07-20 16:58 522
asd1008님의 작성글 1 신고

막시민 챕터5중에 날플 가서 대화하기 누르는거 해도 그냥 말만 하고

퀘를 않줌...

그런데 더욱더 이상한건 날플 아직 진행도 않햇는데

아드셀 마을에서의 이벤트는 나왓다는거;;

이거 대체 뭔일임..

챕터라는걸 하고싶네요..

도움좀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헤깐헤깐
    2011.07.20
    npc 오른쪽마우스 클릭하셔서 Q 아이콘 클릭해보셔요 패치되서 대화하기론 퀘트 안주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