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챕터5중에 날플 가서 대화하기 누르는거 해도 그냥 말만 하고
퀘를 않줌...
그런데 더욱더 이상한건 날플 아직 진행도 않햇는데
아드셀 마을에서의 이벤트는 나왓다는거;;
이거 대체 뭔일임..
챕터라는걸 하고싶네요..
도움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헤깐헤깐2011.07.20npc 오른쪽마우스 클릭하셔서 Q 아이콘 클릭해보셔요 패치되서 대화하기론 퀘트 안주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