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인적으로는 특정효과있는맵(안개같은거) B가 렉 덜먹는거
같고 A가 덜먹는다는건 그냥 기분탓인거 같네요 사람많아서 생긴자체서버렉이거나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꾸리링2011.07.20챕터1 젤리킹도 안들어가지네요
1
개인적으로는 특정효과있는맵(안개같은거) B가 렉 덜먹는거
같고 A가 덜먹는다는건 그냥 기분탓인거 같네요 사람많아서 생긴자체서버렉이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