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랜더링A랑 B중 렉차이

하이아칸 spirit〃 2011-07-20 10:11 505
spirit〃님의 작성글 1 신고

개인적으로는 특정효과있는맵(안개같은거) B가 렉 덜먹는거

 

 

같고 A가 덜먹는다는건 그냥 기분탓인거 같네요 사람많아서 생긴자체서버렉이거나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꾸리링
    2011.07.20
    챕터1 젤리킹도 안들어가지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