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한 2년전쯤

하이아칸 Nauplion 2011-07-20 01:31 436
Nauplion님의 작성글 0 신고

레코에서 나야 키우다가 메크로가 하도 판을 쳐서 때려치고

 

99이벤트도 있고 이제는 뭔가 좀 달라진게 있을까 해서 다시 해봤는데

 

똑같네요 그래픽문제도 해결이 안됐고 메크로는 여전히 활보하고 다니고

 

솔직히 말하면 이미 겜에 거는 기대를 접은건가 싶을정도로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거같아요

 

우리가 기계랑 놀고있자고 컴퓨터앞에 앉아있는거 아니잖아요 우리도 사람이랑 겜할 수 있게 제대로 관리하는 자세라도 좀 보여주는게 그렇게 힘든걸까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