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99급행열차타면 재분배는 어찌?!!?

하이아칸 슴가왕 2011-07-19 15:36 735
슴가왕님의 작성글 4 신고
99까지 한번에 갈수있잖아요~ 제가 란지에 키우는데 69때 회피재분배? 하라구 하던데 걍 안하구 99까지 급행열차타구나서 해두 대는것인가요? 혹시 69때하는거보다 손해보는거있을까봐서요~
전체 댓글 :
4
  • 클로에
    하이아칸 도도한틴
    2011.07.19
    그냥 105 세이라 재분 하시면 됩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7.19
    근데 어차피 105때 세이라재분 할건데 굳이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7.19
    어질에서 이득은 보겠지만 스킬배울때가 좀 골치아플거에여 그거빼곤 괜찮은듯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7.19
    62때 재분하는거 있어서 69재분법으로 75까지 이어서 했는데여 어질에서 이득을 보긴 했는데 업 끝내고 스킬배울 경험치가 없어요 69재분에 계속 이어서 공통계열로 받으면서 99까지 어질만 올려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