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펫 창이 안보여요

네냐플 폭굉” 2011-07-19 15:27 412
폭굉”님의 작성글 1 신고

보통 좌측 하단에 있는

펫 창이 안보이네요 ㅡㅡ;;

재접해도 소용없고 ㅠㅠ 뭐 단축키가 있나요 혹시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19
    F를 누루세용 ㅎㅎ 저도 같은 걸로고민했음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