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통 좌측 하단에 있는
펫 창이 안보이네요 ㅡㅡ;;
재접해도 소용없고 ㅠㅠ 뭐 단축키가 있나요 혹시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타모르2011.07.19F를 누루세용 ㅎㅎ 저도 같은 걸로고민했음 ㅋㅋㅋ
1
보통 좌측 하단에 있는
펫 창이 안보이네요 ㅡㅡ;;
재접해도 소용없고 ㅠㅠ 뭐 단축키가 있나요 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