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기 테일즈위버에 대해 하나도모르고요 해서그런데 자본은 한달에 2만원정도할거구요
올사냥용으로만키울첫개입니다 추천좀요 ㅎㅎ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NyJanghari2011.07.18시벨린 : 데미지는 쌔지만 명중이 딸린다 티치엘 : 만능캐릭 밀라 : 1;1강함 1:多 그럭저럭 -
네냐플 NyJanghari2011.07.18간단하게 이자크 : 1:多 1:1 pk 극강함 나야 : 1:多 는 TOP 1:1은 포기하셈 이스핀 : 1:多 만강함 루시안 : 1:多 만강함 보리스 : 극후반에 빛보는 캐릭터 1:多 1;1강함 -
하이아칸 x지르x2011.07.18나야,란지,막시민,티치엘 키워봤는데요. 막시민이 젤 키우기 편한거 같아요~ -
하이아칸 도시야경2011.07.18솔플은 나야 아니면 란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