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테오도 안배운상태고
접속종료도 제대로했는데
매크로무인도와있네요 -_-;;
매크로안쓰니까 뭐라하지마요 -_-;;
전체기는 배우지도않았음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xp쥬스피앙2011.07.18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세요
1
메테오도 안배운상태고
접속종료도 제대로했는데
매크로무인도와있네요 -_-;;
매크로안쓰니까 뭐라하지마요 -_-;;
전체기는 배우지도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