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본 거의 웬만한 게임은 패치로 인해 출시당시 사양으로는 구동이 거의 불가능한 수준까지 사양이 올라가는데요
대표적으로 던파는 다른건 그렇게 영향을 많이 주지 않지만 램의 경우 2기가 이하로는 파티사냥조차 힘든게 현실인데요
테일즈의 경우 사양이 오르지 않은건 아니지만 어느정도에서 멈춰버렸고 지금은 단종된 지포스 8000대 이하 카드에서만 원활하게 돌아갈 뿐더러 라데온역시 일정카드 이상부터는 일부러 드라이버 버전을 낮춰야되는 상황이 발생
제 노트북에 달린 외장그래픽이 지포스 GT425M인데 웬만큼 프레임다운 일어나는 경우면 그냥 참고 플레이하려고 했어요
근데 프레임다운이 아니라 그냥 멈춰버리네요 실수로 날비 워프에 이동했는데 화면 뜨는 순간 멈췄어요 컨+알+딜 눌러도 무반응이고 그냥 강종해버렸죠
빨리 날비 벗어나야겠다 하고 실행했는데 그냥 또 멈췄어요
결국은 내장그래픽으로 구동중입니다 이게 뭐에요 패치로 사양이 올라가지 않는건 좋지만 고사양에서는 아예 돌아가지도 않는 문제가 발생하는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레인〃하트넷2011.07.18음.. 넥슨 소속 프로그래머들한테 항의하세요 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