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버닝 이벤트 중 벚꽃비 진입 질문

네냐플 트레인〃하트넷 2011-07-18 11:15 558
트레인〃하트넷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거 저 퀘템 모을 시간이 개인적인 사정상 부족할거같은데

그냥 벚꽃비 초대장 사서 해도 되려나요?

(바쁜몸이라 2주동안 다 합쳐서 10시간은 할수있으려나..)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S2암흑기사단2S
    2011.07.23
    님 초대장 구입해서 사용하니깐 6단계 클리어 되던가요? 전 지금 안되서 고객센터 전화하고 난리도 아닌데 ㅠ
  • 란지에
    네냐플 트레인〃하트넷
    2011.07.18
    아 그렇군요. 그럼 난 캐시나 질르러..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7.18
    벚꽃비 초대장 사서 가도 상관없다고 이벤페이지에 적혀있어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