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저 퀘템 모을 시간이 개인적인 사정상 부족할거같은데
그냥 벚꽃비 초대장 사서 해도 되려나요?
(바쁜몸이라 2주동안 다 합쳐서 10시간은 할수있으려나..)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S2암흑기사단2S2011.07.23님 초대장 구입해서 사용하니깐 6단계 클리어 되던가요? 전 지금 안되서 고객센터 전화하고 난리도 아닌데 ㅠ -
네냐플 트레인〃하트넷2011.07.18아 그렇군요. 그럼 난 캐시나 질르러.. -
하이아칸 Nauplion2011.07.18벚꽃비 초대장 사서 가도 상관없다고 이벤페이지에 적혀있어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