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흰날 기간제 시세가 어떻게 되요??

하이아칸 x지르x 2011-07-16 23:42 406
x지르x님의 작성글 1 신고

한달남은거요.

하이아칸섭인데 시세가 어떻게 되나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spirit〃
    2011.07.17
    옵에따라 100~300이면 잘팔리던데.. 전 상옵 150에 올렸는데 10분안에 팔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