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99급행열차 질문이요!

네냐플 음유막장 2011-07-16 11:24 563
음유막장님의 작성글 3 신고

처음시작해서 워프 4개 찍고 23되려고하는데

스킬올리느라 22가 됬어요.

 

다시 케릭 지우고 2번 기회여서 마지막 한번 다시하려고하는데 처음에 스킬 올리지말고 23찍어요?

그리고 바로바로 퀘스트?

 

장비상자에는 무기가안나오던데 무기 어떻게 하란말인가요;;

아예 처음부터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장비 자체가 무기밖에 없는데 사냥을 어떻게해요;;ㅎㅎ

**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iltae
    2011.07.16
    스킬들 다 찍으세요 텔즈는 재분배라는게 있듬
  • 클로에
    하이아칸 돼지저금톤
    2011.07.16
    캐쉬템 산 캐릭을 지웠다고욤? 그럼 못하지 않음???
  • 클로에
    하이아칸 돼지저금톤
    2011.07.16
    첫번째 장비상자는 무기안나오고 두번째부터 나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