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어이가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Tinymellow 2011-07-16 10:56 363
Tinymellow님의 작성글 2 신고

운영개떡같이한다고 글썼더니 바로지우네

 

이게 바로 넥슨의 힘인가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spirit〃
    2011.07.16
    넥슨은 양호한거 피망가보셈
  • 티치엘
    네냐플 잉또잉
    2011.07.16
    왜요 ㅠㅠ 전넥슨좋은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