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거의 6년만에 다시 시작해보려 합니다 도와주세요~~~

하이아칸 글레이즈a 2011-07-16 09:44 397
글레이즈a님의 작성글 1 신고

전에 하다가 해킹을 당해서 접었는데 요즘 할게 없어서 다시 처음부터 해볼려고 합니다

그런데 기억나는것두 거의 없고 어찌하는지도 가물가물 하네요;;

이번에 99 이벤도 하겠다 싶어서요 ㅎㅎ;;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시작하는거라 눈앞이 막막 합니다;;

서버랑 케릭터 추천 해주시구요

많이 도와주실 스승님 구해요!!!!!!!!!!!!

플레이 시간대 좀 알려주세요

저는 19시부터 23시 정도까지 가능하구요 (평일만;;) 토, 일 은 랜덤이에요

(공익이라 ㅎㅎ)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잉또잉
    2011.07.16
    렘므오세요..렘므심심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