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에 하다가 해킹을 당해서 접었는데 요즘 할게 없어서 다시 처음부터 해볼려고 합니다
그런데 기억나는것두 거의 없고 어찌하는지도 가물가물 하네요;;
이번에 99 이벤도 하겠다 싶어서요 ㅎㅎ;;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시작하는거라 눈앞이 막막 합니다;;
서버랑 케릭터 추천 해주시구요
많이 도와주실 스승님 구해요!!!!!!!!!!!!
플레이 시간대 좀 알려주세요
저는 19시부터 23시 정도까지 가능하구요 (평일만;;) 토, 일 은 랜덤이에요
(공익이라 ㅎㅎ)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잉또잉2011.07.16렘므오세요..렘므심심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