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매크로 없애는거에 대해서

네냐플 lcdthere 2011-07-16 09:21 360
lcdthere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 없애는거 말입니다.! 운영자님한테 말로만 없애라하지 말구 눈에 확 띄는 매크로의 아이디를 적어서  삭제해달라고 해보는것은 어떨까요??

모든서버의 유저가 한 마리씩만 신고해도 사라지지않을까 합니다.

운영자님도 매크로 없애기 이벤트좀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겠는데 말이죠.

 

추신:매크로,매크로하시는 분들. 수정동굴로 초대합니다~(바퀴벌레느낌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