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스텟 포인트말입니다.

하이아칸 둔갑늑대 2011-07-16 02:54 384
둔갑늑대님의 작성글 3 신고

이자크 69재분했는대

어질이 60대가 나오내요.;;; 다른분들보니까막 90 이러던대.

 

질문1. 스텟포인트를 몰아서 찍는것과 생길때마다 찍어주는것이 차이가 있나요?

 

질문2. 벗꽃비 마을어찌가요...?

 

p.s 몰아서 찍어서그러나..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SIMIN#
    2011.07.16
    그래서 스탯은 생길때마다 찍어줘야합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SIMIN#
    2011.07.16
    예을들어 디펜을 올리는데 레벨1때는 요구포인트가 1이라고 하면 레벨 30때는 요구포인트가 2이기 때문이에요.
  • 막시민
    하이아칸 SIMIN#
    2011.07.16
    스탯포인트 몰아서 찍는거랑 생길때마다 찍는거랑 차이있어요. 레벨이 높을수록 그 스텟을 올리는데 요구하는 포인트가 증가하기 때문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