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힘들게 렙업했던캐들이 바보된거같고 걍 본캐로 템나르기만하면 99되는이벤 재미없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DamageShooter2011.07.16전 ... 99되니 템도없고 ... 데미지 너무 약해서 시높5층 사냥을 못함 .. 멀티샷쏘는데 방당 크리떠야 800 ㅡㅡ -
네냐플 문과의이해2011.07.16글쎄요. 다른 사람만 그렇게 하면 모를까 전부 할 수 있으니 너 좋고 나 좋은게 아닐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