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급행이벤땜에재미가없다

하이아칸 함평개구리 2011-07-16 01:46 570
함평개구리님의 작성글 2 신고

힘들게 렙업했던캐들이 바보된거같고 걍 본캐로 템나르기만하면 99되는이벤 재미없다..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DamageShooter
    2011.07.16
    전 ... 99되니 템도없고 ... 데미지 너무 약해서 시높5층 사냥을 못함 .. 멀티샷쏘는데 방당 크리떠야 800 ㅡㅡ
  • 나야트레이
    네냐플 문과의이해
    2011.07.16
    글쎄요. 다른 사람만 그렇게 하면 모를까 전부 할 수 있으니 너 좋고 나 좋은게 아닐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