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서버 참 머같내..

하이아칸 제스 2011-07-14 20:34 377
제스님의 작성글 0 신고

캐시 열라 팔아묵었으면

최소한의 양심이 있으면 서버 관리좀해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