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패치후 서버가 왜이렇게불안하죠??

하이아칸 사천리영웅 2011-07-14 20:34 368
사천리영웅님의 작성글 0 신고

패치후에 게임스타트하니깐 패치오류뜨면서 게임안됨;;;그래서 삭제하고 재설치해서 게임드가니깐 갑자기 멈춰버림;;그래서 끄고다시 시작하니깐 이제 서버목록이안뜨네;;;왜이런거에요..패치전에는잘만되더니만...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