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패치 된후 ㅋㅋㅋㅋㅋㅋㅋㅋ

네냐플 ReyPontina 2011-07-14 18:00 395
ReyPontina님의 작성글 1 신고

진심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해볼까하면서 열심히 해볼라고

잡퀘깨고 노가다하면서 기껏 66올렸더만

바로 1에서 퀘스트 몇개로 99로 올릴수 있다고 하네 ㅋㅋㅋㅋ

초보때부터 랩올린다고 해놓은 잡퀘들 다 초기화되고 ㅋㅋㅋㅋㅋ

아오 진짜 ㅋㅋ 던파때도 점핑케릭터나오고

잉여들 완전 판쳐서 성질나서 접었는데

이건 뭐 이번 패치전에도 매크로쓰는 ㅂㅅ들 판치는것 때문에 짜증나죽겠는데

억지로 참고해서 그나마 할만해지니까 이제 잉여까지 늘리려 하네

망할 GM들아 이딴식으로 운영할거같으면 열심히 노가다하고 퀘깨면서 랩올린

유저들한테 보상하던가 해라 아니면 그냥 게임서비스종료해라 3D게임들 완전 늘어나는데

그나마 재밌는게임이라서 하고있구만 이딴식이냐 ㅋㅋㅋ

무개념 영자들 내 캐릭터 삭제할라면 삭제하던가 맘대로 해라 난 모르겠다 ㅋㅋ

이딴 잉여들 많고 버그 많고 매크로 많은 쓰레기 게임 안하고 만다 미련도 없다 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사자후
    2011.07.14
    잘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