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뭔 패치가이리오래걸림? ㅋ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아카이츠바사2011.07.14사람들이많이 하면할수록... 이 텔즈섭도 한도가있으니 다운이느리겟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