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퀘스트한게 초기화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삵* 2011-07-14 17:16 526
삵*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게뭐시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RBERS』antonio
    2011.07.14
    말한다고 다 되면 안됨...... 초기화 할거에요~ 하고 예고만 했다고 다 되면 말짱꽝 장땡 버전이지..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14
    초기화 할거라고 공지 있었잖아요 ....
  • 클로에
    네냐플 진하디진한
    2011.07.14
    나만그런게아니엇구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