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1:1대화창..

하이아칸 Chu∼* 2011-07-14 17:09 400
Chu∼*님의 작성글 2 신고

 

왜 1:1대화창 6글자밖에 않써지나요?

 

6글자로말해요 하나-ㅅ-;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사자후
    2011.07.14
    7글자 입니다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헐 1:1대화 6글자 ? 뭥미 ;;
1